미즈여성센터

HOME  >  미즈여성센터  레이저 여성성형클리닉
미즈여성센터

MIZ EPILOGUE

미즈병원 산모후기

바로가기

MIZ KAKAO STORY

미즈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레이저 여성성형클리닉

처녀막성형술이란?
레이저 처녀막 성형수술은 처녀막의 모양을 복원시킴과 동시에 미세혈관의 재생을 유도함으로써 처녀막 본래의 성질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1시간 이상의 섬세한 미세접합 수술이며, 몸과 마음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육체적, 정신적 수술입니다.

여성의 처녀막은 순결의 상징으로서 해부학적인 중요성 보다 윤리적인 의미를 더욱 갖고있는 곳입니다. 모든 여성의 질 입구에 존재하는 얇은 핑크색의 막 으로서 생리혈이 나오게 되어 있는 구멍이 가운데에 존재합니다. 첫 성관계시 출혈이 나는 것이 정상이며, 예전의 상처나 탐폰 삽입 등의 자극으로 인해 미세한 파열이 있던 경우에는 출혈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처녀막재생술
원인 및 진단
처녀막의 파열
심한 운동이나 타박상, 격렬한 자위행위나 애무 등으로 손상이 가는 경우도 있지만 대개는 첫 성관계시 남성성기의 삽입으로 인해 파열이 되고 피가 비쳐 혈흔이 남게 됩니다.

처음 성교 시 몇 군데에서 파열되기도 하는데 주로 6시 방향에서 많이 일어납니다.
여기서 파열이 되었다는 것은 있던 것이 터졌다는 것이 아니라 그 형태가 위의 그림에 보이는 것과 같이 많이 늘어난 형태로 보이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처음 성관계를 할 때 출혈이 되는 현상은 대부분 처녀막의 구멍은 작고 남성의 성기는 커서 처녀막의 동그런 원이 찢어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러므로 처녀막 성형수술이란 이 원을 복원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원을 구성하는 조직은 혈관조직이 거의 없어 서로 다시 붙여 놓아도 잘 안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파열된 처녀막은 자연적으로는 다시 재생되지 않습니다.
수술방법
시술방법
레이저 소음순 성형수술을 통해 처녀막 재생수술을 받으면 성경험이 없는 처녀시절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첫 관계시 선명한 혈흔이 보이게 됩니다.
처녀막 재생시는 처녀막의 모양을 복원시킴과 동시에 미세혈관의 재생을 유도함으로써 처녀막 본래의 성질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매우 섬세한 수술과정이 진행됩니다.

수술 후 정상적인 회복경과를 거친 3-4주 이후의 첫 성관계시는 처녀막 파열로 인한 출혈이 10% 가능합니다.
기존의 실과 바늘을 이용한 고전적인 수술 방법과는 다르며 결혼 전에 일찍 하면 할수록 결과가 좋은 수술 입니다.